국립강릉원주대학교 RISE사업단에서는 어드벤처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의 창의적인 역량 강화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「2025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」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건 명 : 2025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 프로그램
2. 신청 대상 : 2025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 교과목을 수강하는 1~2 학년 재학생으로 구성된 과제수행팀
3. 참여 제한 : 1팀당 1과제만 참여 가능 (팀별 3명 이상)
4. 선발 규모 : 25개 팀 내외
5. 운영 일정
일 정 |
세부 내용 |
9. 30. (화) ~ 10. 16. (목) |
어드벤처디자인 과제 공고 및 접수 |
10. 22. (수) |
어드벤처디자인 과제 선정 |
선정 시 ~ 12. 15. (월) |
어드벤처디자인 과제 수행 |
10. 27. (월) ~ 10. 28. (화) |
오리엔테이션 진행 |
12. 16. (화) ~ 12. 22. (월) |
어드벤처디자인 과제 최종보고서 제출 |
※과제진행일정 (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)
6. 지원내용
- 팀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과제지원금 (과제유형별 차등 지원)
- 과제유형별 최대 40만원 ~ 70만원 차등지원
* 상세내용 붙임파일 참조
7. 신청 방법
- 제출 서류 : 첨부4의 제반양식 파일의 <서식1>필수 , <서식2, 3>해당시
- 제출 방법 : 신청서 스캔 파일 이메일 제출 후 안내에 따라 원본 제출
- 제 출 처 : (강릉캠퍼스) : 산학협력관(N10) 6층 609호(강릉캠퍼스 원본 제출처)
(원주캠퍼스 ) : 각 학과 취합하여 추후 공지에 따라 원본 제출
8. 제출처 및 문의 사항
- 제출처 : rise@gwnu.ac.kr
- 관련 문의 : 033-640-1659
9. 기타 사항
- 반드시 과제지원금 집행지침을 확인하여 제안서 작성
- 팀별 예산 집행 계획은 사업단 검토에 따라 삭감·변경 될 수 있음
※ 붙임 파일
1. 2025학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 프로그램 운영 계획
2. [RISE}캡스톤디자인(Capstone Design)·어드벤처디자인(Adventure Design) 지원 사업 운영 지침
3. 2025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 프로그램 집행 지침
4. 어드벤처디자인 제반 양식